stickyimage

네스프레소 픽시 스틸 C60 출시

0023_20110408_Nespresso

다양한 제품군과 간편한 커피 라이프를 지향하는 네스프레소가 새로운 모델인 C60 픽시 스틸을 출시했다.

픽시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들을 지닌 초소형 캡슐 머신으로 물용량 부족 알림 기능, 사용 정지 상태에서 9분후 자동 절전 기능과 전원 케이블을 저장할 수 있는 저장고 그리고 캡슐 컨테이너 용량은 10개이다. 또한 전원을 켠 후 25-30초에 예열이 완료되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간편하고 즐거운 커피 라이프를 제공한다.

현재 픽시 스틸 C60 모델은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299,000원에 판매중이다.

nespresso-pixie-blue

커피인사이드by에이빙뉴스는 당신의 커피 라이프와 함께 합니다. 가보고 싶은 핫플레이스, 먹어보아야할 메뉴, 알아두면 좋은 다양한 소식까지. 지금 당신에게 꼭 필요한 커피 정보를 엄선합니다.

6 years ago by in Industry Break , Machines & Tools , 최신뉴스. You can follow any responses to this entry through the | RSS feed. You can leave a response, or trackback from your own site.
About

수년전, 스페셜티 커피전문점에서 마신 한잔의 커피로 인텔리젠시아 커피의 제프 와츠가 커피잔안에서 빛이 쏟아지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받아 커피 블로거의 길에 들어섰다. 2012년 7월부터 커피문화 매거진인 커피룩에 커피 칼럼을 기고하였으며, 2013년 4월에 채널A 먹거리 X파일의 커피 전문 검증단 패널로 '착한 커피'를 선정하는데 참여했다. 그후 커피 전문 블로거로 현대자동차그룹 사내 매거진에 커피 칼럼 기고 및 스페셜티 커피쪽의 다양한 커피인들을 만나면서 그들의 이야기를 독자들에게 전달하였었다. 현재는 Aving News의 기자로 스페셜티 커피를 취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