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ickyimage

로스팅하우스 ‘빈투바 초콜릿’ 출시

 

IMG_1370

로스팅하우스에서 ‘빈투바(Bean to Bar)초콜릿’을 출시했다.

로스팅하우스는(대표 김성숙, www.roastinghouse.co.kr)는 커피 및 카카오 제품 생산 전문기업이다.

‘빈투바 초콜릿’은 초콜릿 원재료인 카카오 빈 로스팅부터 초콜릿 바가 완성되는 모든 과정이 한곳에서 이루어지는 초콜릿 완제품을 말한다.

제품은 가나산 카카오가 주재료인 카카오 함량 72%의 ‘가나72%’와 페루산 카카오가 주재료인 ‘페루85%’ 두 종류가 있다.

꾸미기_사본 -IMG_1360

로스팅하우스의 빈투바초콜릿은 화학적 처리를 하지 않은 카카오 빈을 직접 로스팅하여 인공적인 향이나 맛이 아닌 카카오 본연의 다양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빈투바초콜릿은 시중에 나와 있는 기성 초콜릿들과 전혀 다른 특징들을 가지고 있다.

우선 인공적인 맛과 보존성을 높이기 위한 화학처리를 하지 않는다. 때문에 건강에 좋은 것은 물론, 카카오 본래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카카오는 초콜릿으로 만드는 공정 중 로스팅 과정에서 온도가 154 ℃를 넘으면 많은 양의 항산화 성분이 손실된다. 그러나 로스팅하우스의 빈투바초콜릿은 로스팅 온도 150 ℃를 넘지 않는다. 때문에 본래 카카오에 함유되어 있는 다량의 항산화 성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다.

더불어 여러 국가에서 생산되는 카카오를 섞어서 만드는 것이 아닌 특정 국가, 선별된 지역의 품질 좋은 카카오 빈만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차별화된 맛을 느낄 수 있다.

IMG_1346_2

IMG_1384_2

이번에 출시된 빈투바초콜릿은 오는 10월 1일(수)부터 4일(토)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4 카페&베이커리페어’ 전시장 내 로스팅하우스 부스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은 세트상품으로 준비되며, 가나72%와 페루85% 초콜릿, 카카오 차, 싱글오리진 원두로 구성되어 있다.

본격출시는 오는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이 될 예정이다.

빈투바초콜릿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팅하우스몰(www.rhousemall.c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커피인사이드by에이빙뉴스는 당신의 커피 라이프와 함께 합니다. 가보고 싶은 핫플레이스, 먹어보아야할 메뉴, 알아두면 좋은 다양한 소식까지. 지금 당신에게 꼭 필요한 커피 정보를 엄선합니다.

6 years ago by in Industry Break , 최신뉴스. You can follow any responses to this entry through the | RSS feed. You can leave a response, or trackback from your own site.
About

인간의 마실거리 중 생체적으로 중요한 일순위는 물, 정신적으로 중요한 일순위는 커피라고 생각하는 커피애호가. 커피산업전문지 월간커피에서 5년간 기자로 일하며, 국내외 수많은 카페와 관련산업체, 커피 러버들을 만나오다 현재는 Coffee Inside by Aving News에서 엄선된 커피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