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ickyimage

탐앤탐스, 중국 충칭시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140905_탐앤탐스_중국충칭MOU체결B
탐앤탐스는 지난 9월 5일 탐앤탐스 본사에서 충칭그린타운비즈니스컨설팅과 중국 충칭시(중경시)에 매장을 개설하기 위한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

충칭은 인구 3천6백만의 대도시로, 중국 중서부 지역의 경제발전을 위하여 동서를 연결하는 결합부에 위치한 중국의 4대 직할시이다. 충칭그린타운비즈니스컨설팅은 현지에서 해외의 고급 기술 도입과 무역 사업을 전개하는 기업이다.

탐앤탐스는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오는 12월 초 충칭시 중심 상권의 대형 쇼핑몰 내에 충칭직영 1호점을 오픈하고, 직영과 가맹 사업을 병행하여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140905_탐앤탐스_중국충칭MOU체결A

140905_탐앤탐스_중국충칭MOU체결C
탐앤탐스는 지난 7월 청도본점 오픈에 이어 푸저우(복주시)에도 오는 10월 초 푸저우 1호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8월 말 체결한 마카오•홍콩•중국 9개 성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에 이어 충칭시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까지 체결하며 중국 사업 전개에 더욱 속도를 내고 있다.

현재 탐앤탐스는 미국, 태국, 호주, 싱가포르, 몽골, 중국 등 해외 6개 국에 32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한편, 지난 8월에는 춘천시와 함께 국내 최대의 커피 테마파크 ‘탐스타운’을 조성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탐앤탐스와 춘천시는 오는 2017년 연말까지 탐스타운을 준공하는 것을 목표로 남춘천일반산업단지 내 26만m²의 부지를 산업에서 관광, 비즈니스까지 커피의 모든 것을 집약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산업단지이자 가족 중심의 친환경 복합 커피 테마파크로서 조성할 계획이다.

6 years ago by in Industry Break , 최신뉴스. You can follow any responses to this entry through the | RSS feed. You can leave a response, or trackback from your own site.
About

인간의 마실거리 중 생체적으로 중요한 일순위는 물, 정신적으로 중요한 일순위는 커피라고 생각하는 커피애호가. 커피산업전문지 월간커피에서 5년간 기자로 일하며, 국내외 수많은 카페와 관련산업체, 커피 러버들을 만나오다 현재는 Coffee Inside by Aving News에서 엄선된 커피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