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ickyimage

탑클래스커피, 파푸아뉴기니 블루마운틴 더치 인기

인테리어 (4)
‘탑클래스커피(http://topclasscoffee.alldaycafe.kr)’는 대구에서 시작한 더치와 핸드드립 커피 전문 로스터리이다.

커피따는모습2
탑클래스 박상철 대표는 2007년부터 파푸아뉴기니 현지 커피수출회사 ‘게포커피(GEPO COFFEE)’에서 부사장으로 재직했었다. 당시 박대표는 파푸아뉴기니  블루마운틴 커피를 북미나 유럽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데 반해 국내에는 소개된 적조차 없다는 사실이 안타까웠다고 한다.
그래서 2010년부터 파푸아뉴기니 마라와카 블루마운틴 커피를 국내에 소개하기 시작했다.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다양한 형태로 판매된 파푸아뉴기니 블루마운틴의 인기는 뜨거웠다.

인테리어

실속형더치커피원액_블루마운틴 (1)
하지만 여기에 머물지 않았다. 직접 로스팅, 직접 추출의 신선한 블루마운틴을 제공해야겠다는 생각으로, 2012년 탑클래스커피를 세웠다.
현재는 대구와 경주 매장을 통해 신선한 커피들을 소개하고 있다. 숍에서는 파푸아뉴기니 마라와카 블루마운틴을 비롯해 각종 스페셜티 그린빈을 로스팅해 서비스하고 있다.

인테리어 (2)
특히 더치커피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파푸아뉴기니 마라와카 블루마운틴, 에티오피아 이가체페G1, 유기농 루왁 등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급선물용더치커피원액_전체샷
더치커피는 소셜커머스 위메프에 1차 소개된 후 앵콜요청을 받아 현재 2차 판매 중에 있다.

탑클래스커피 : 대구 북구 산격3동 1304-2 / 1600-3757

6 years ago by in Cafes , Industry Break , 최신뉴스. You can follow any responses to this entry through the | RSS feed. You can leave a response, or trackback from your own site.
About

인간의 마실거리 중 생체적으로 중요한 일순위는 물, 정신적으로 중요한 일순위는 커피라고 생각하는 커피애호가. 커피산업전문지 월간커피에서 5년간 기자로 일하며, 국내외 수많은 카페와 관련산업체, 커피 러버들을 만나오다 현재는 Coffee Inside by Aving News에서 엄선된 커피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