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ickyimage

탐앤탐스, 미국 가맹 1호점 플러튼브에나파크점 오픈

1409_탐앤탐스 미국 플러튼브에나파크점
탐앤탐스는 미국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의 도시인 ‘브에나파크’에 플러튼브에나파크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탐앤탐스 미국 플러튼브에나파크점은 미국 열세 번 째 매장이자 첫 가맹점이다.

탐앤탐스는 2010년 LA 6번가에 직영 1호점을 낸 이후 2012 캘리포니아 프랜차이즈 사업 라이선스를 획득하고 오렌지카운티에 위치한 브에나파크에 가맹 1호점을 오픈하게 되었다.

브에나파크는 오렌지카운티에서 떠오르는 쇼핑의 중심지로, 미국 플러튼브에나파크점은 브에나파크의 주요 대형 쇼핑몰인 로즈비치몰에 인접하여 자리하여 오전부터 쇼핑몰 고객들이 몰려들고 있으며, 페퍼로니와 치즈를 듬뿍 넣어 따끈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레즐이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노왕건 탐앤탐스 해외법인 차장은 “수준 높은 한국 고객들에게 검증 받은 서비스가 미국 현지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신중하고 철저한 상권 분석과 사업 타당성 분석을 통해 한인들이 안전하게 창업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모델로 접근할 것”이라고 밝혔다.

4 years ago by in Cafes , 최신뉴스. You can follow any responses to this entry through the | RSS feed. You can leave a response, or trackback from your own site.
About

인간의 마실거리 중 생체적으로 중요한 일순위는 물, 정신적으로 중요한 일순위는 커피라고 생각하는 커피애호가. 커피산업전문지 월간커피에서 5년간 기자로 일하며, 국내외 수많은 카페와 관련산업체, 커피 러버들을 만나오다 현재는 Coffee Inside by Aving News에서 엄선된 커피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