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ickyimage

뉴욕과 파리를 뛰어넘는 맛 ‘올리버스윗’

IMG_3047
미식의 세계는 점점 넓어지고, 대중들의 눈은 더욱 엄격해지고 있다. 맛있는 커피가 있다면 이에 상응하는 훌륭한 페이스트리도 있어야 한다.

높아질 대로 높아진 우리의 미각을 만족시킬 페이스트리 브랜드 ‘올리버스윗(대표 김윤희, www.oliversweet.com)’이다. 정직한 재료, 과학과 장인정신으로 결합된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올리버스윗의 페이스트리는 심플하면서도 아름다운 비주얼에 유혹되고, 그 맛에 감탄하게 된다.

뉴욕과 파리 등 미식문화의 중심에서 수준 높은 퀄리티의 디저트를 맛본 이들도 현지의 맛 이상이라는 극찬을 아끼지 않는 곳, 올리버스윗이다.

레드벨벳2
올리버스윗의 ‘레드벨벳 케이크’는 커피향과 초코향이 은은하게 담긴,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이크이다. 한 커피전문지에서 실시한 국내 유명 케이크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가장 맛있는 레드벨벳 케이크로 선정되기도 했다.

IMG_3012
레드벨벳에 이어 선보인 ‘블랙벨벳 케이크’는 초콜릿과 크림의 풍미가 은은하게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단맛이 특징이다.
12월 연말 전에 특별한 재료가 들어가는 ‘퍼플벨벳’과 ‘핑크벨벳’도 출시된다고 하니, 어떤 벨벳 케이크를 고를지 즐거운 고민을 기대해도 좋겠다.

IMG_9999_335
올리버스윗의 피칸타르트는 캐네디안 메이플 시럽을 듬뿍 넣어 쫀득하면서도 피칸의 고소한 풍미가 월등한 타르트이다. 고소한 맛이 강조된 커피와 함께 하면 완벽한 하모니를 경험할 수 있다.

2014,08,14 la main(party)구움과자
오렌지 그랑마니에르 마들렌, 초콜릿 마들렌, 얼그레이 피낭시에, 복분자 피낭시에 등 다양한 재료를 넘나드는 구움과자의 인기도 좋다. 주 재료 각각이 가지고 있는 풍미가 살아있으면서, 촉촉함과 부드러움이 입 안 가득 꽉 차는 맛이다.

올리버스윗은 현대백화점 압구정과 무역센터점, 서래마을점과 경복궁점 등에 숍이 있으며, 카페 루소(롯데본점, 삼청, 청담, 광화문), 청담 카페74, 판교 뀌숑 등 국내 유명 카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4 years ago by in Cafes , 최신뉴스. You can follow any responses to this entry through the | RSS feed. You can leave a response, or trackback from your own site.
About

인간의 마실거리 중 생체적으로 중요한 일순위는 물, 정신적으로 중요한 일순위는 커피라고 생각하는 커피애호가. 커피산업전문지 월간커피에서 5년간 기자로 일하며, 국내외 수많은 카페와 관련산업체, 커피 러버들을 만나오다 현재는 Coffee Inside by Aving News에서 엄선된 커피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