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ickyimage

세라믹히터 로스터 ‘빈어스’와 오토 탬핑기 ‘빈탬퍼’

IMG_5037
2014 서울카페쇼에서 ㈜크리쉐프(www.crechef.co.kr)가 세라믹 히터 로스터 ‘빈어스’와 오토 커피 탬핑키 ‘빈탬퍼’를 선보였다.

빈어스(Bean Us)는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세라믹평판히터를 적용해 만들어졌으며, 열효율은 높이고 열분포가 균일한 로스팅을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제품이다.

IMG_5047
세라믹평판히터를 이용한 열풍로스터 복사열과 세라믹열풍을 이용, 타공드럼이 회전하며 균일하지 않은 열분포도의 단점을 보완하여 제작했다.

이중구조 댐퍼기능을 통해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제공하고, 쿨링용 전용모터로 급속냉각이 가능한 전용 브로어를 채용했다.

또, 로스팅 시 발생하는 은피를 로스팅기 내부에 포함되어 있는 수집장치로 1차 처리하며, 미세분진까지 사이클론으로 2차 처리한다.

IMG_5048
빈탬퍼(Bean Tamper)는 분쇄된 원두가 담긴 포터필터를 머신 내부에 올려놓고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탬핑이 되는 제품이다.

압력강도 조절이 세분화되어 있으며, 손쉬운 조작법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포터필터와 호환이 가능하고, 세팅된 일정한 압력의 탬핑으로 균일한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다.

IMG_5051

IMG_5059
컴팩트한 사이즈로 협소한 공간에도 설치하기 좋으며, 반복적인 탬핑에 따른 바리스타의 손목, 어깨 등 근골격계의 부상을 방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장애인 바리스타, 실버 바리스타, 초보 바리스타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4 years ago by in Machines & Tools , 최신뉴스. You can follow any responses to this entry through the | RSS feed. You can leave a response, or trackback from your own site.
About

인간의 마실거리 중 생체적으로 중요한 일순위는 물, 정신적으로 중요한 일순위는 커피라고 생각하는 커피애호가. 커피산업전문지 월간커피에서 5년간 기자로 일하며, 국내외 수많은 카페와 관련산업체, 커피 러버들을 만나오다 현재는 Coffee Inside by Aving News에서 엄선된 커피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